일상의 잡다한

인공지능이 작성한 소설 3장. 산에서 얻은 지식

눈길에발자욱 2023. 4. 1. 10:08

3장. 산에서 얻은 지식

은영과 계는 젊은 여성으로 성장하는 동안 세월이 흘렀다. 은영의 수줍음은 사라졌지만, 여전히 미스터리의 흔적은 그녀를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계는 할머니와 함께 살기 전에는 할머니의 과거와 상황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계는 은영이 할머니에게 숨기는 비밀이 있는 건 아닌지 궁금해지기도 했습니다. 고통스러운 기억을 암시하는 슬픔이나 두려움의 순간은 이제 깊은 곳에 묻혀버렸습니다. 하지만 은영이가 나눌 준비가 되면 언제든 털어놓을 것을 알기에 더 이상 캐묻지 않았습니다.

어렸을 때 두 사람은 개울가에서, 혹은 마을을 둘러싼 울창한 숲에서 놀며 시간을 보냈다. 숲에는 두 사람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많은 보물과 신비가 숨겨져 있었습니다.

여름 햇살이 나무 사이로 내리쬐던 어느 날, 은영이는 열매를 따다가 잠시 멈칫했습니다. "이 숲이 우리 아버지 소유였던 거 알아요?" 그녀가 조용히 말했습니다.

계는 깜짝 놀라 그녀를 쳐다보았다. 은영이 아버지에 대해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그래요?" 다시 목소리를 찾은 은영이 물었다. "어떻게 된 거예요?"

은영은 아직 할 말을 참는 듯 입술을 꾹 다물었다. "몇 년 전에 사라졌어요." 그녀가 마침내 말했다.

자신의 상실에 대한 기억이 떠오르자 계의 뱃속에 매듭이 생겼다. 그녀는 손을 뻗어 은영의 손을 부드럽게 꽉 쥐었다.

은영은 슬픔의 그림자가 얼굴에 드리워진 채 미소를 지었다. "그의 실종은 제 과거와 마찬가지로 베일에 싸여 있어요." 그녀가 계속 말했다. "제가 아는 건 그가 우리에게서 사라졌고 다시는 볼 수 없었다는 것뿐이에요."

계는 아버지가 남긴 메모와 그 메모에 담긴 미묘한 경고를 떠올렸다. 그녀는 두 사람이 사라져 모든 흔적을 지워버리길 바라는 사람들이 있는지 궁금해했다. 위험이 생각보다 가까이 있었다면.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그녀가 엄숙하게 말했다. 은영의 손가락이 그녀의 손가락을 비틀며 익숙한 슬픔과 공유된 기억에서 위안을 찾았다.

이곳에는 두 사람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깊은 비밀이 숨겨져 있었다. 언제든 두 사람을 집어삼킬 것 같은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었다. 하지만 그들은 함께 다가오는 위협에 맞서 싸웠습니다. 과거의 슬픔을 함께 나눴던 것처럼 목적이 하나로 뭉쳤습니다.

그들의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계속 이어집니다...

 

한때 그들에게 기쁨을 가져다주던 숲은 이제 불길하고 금지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치 고대의 악마가 뒤틀린 나뭇가지 밑에 숨어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것처럼 말이죠.

계는 약초나 땔감을 구하러 혼자 외출할 때면 숨죽여 보호의 주문을 속삭이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주문을 소리 내어 외우면 방해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위험을 불러올 수 있을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밤이 되면 어둠 속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려오는 것 같았습니다. 알 수 없는 짐승의 울음소리인지, 괴로워하는 영혼의 울음소리인지, 그녀는 말할 수 없었다. 그녀가 아는 것은 이제 상상력이 소름 끼치는 이야기를 만들어내 잠을 괴롭힌다는 것뿐이었습니다.

은영은 두려움을 인정하지 않았지만, 계는 전에 없던 그림자가 눈에 들어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점점 더 많은 마을 사람들이 실종되면서 불안감은 점점 커져만 갔습니다. 오래 전 그녀의 아버지가 그랬던 것처럼 흔적도 없이 사라질지도 모른다는 불안감.

이곳을 괴롭히는 사악한 괴물이 혼자 돌아다니는 사람들을 잡아간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숲은 더 이상 모험과 즐거움의 놀이터가 아니라 다가오는 공포의 장막이 되었습니다.

계와 은영은 서로에게 더 이상 부담을 주거나 겁을 주고 싶지 않아 두려움을 숨겼습니다. 하지만 둘은 함께 힘을 찾았습니다. 단순한 우정이 아니라 위험에 함께 맞서면서 생긴 힘이었죠.

어둠 속에서 위협이 나타나면 그들은 함께 맞서 싸웠습니다. 추억처럼 사랑과 용기를 가지고요. 그들이 가진 모든 것, 그리고 슬픔과 두려움 속에서도 그들을 계속 나아가게 하는 모든 것이었습니다.

비록 앞길은 어둡고 험난했지만 그들의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무엇이 닥치든 그들은 견뎌낼 것입니다. 항상 걸어왔던 것처럼 나란히 걸었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자매는 아니었지만 마음의 자매로서.

그림자가 아무리 깊게 드리워져도 빛은 계속 이어졌습니다. 그들은 그 빛을 따라 모든 시련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았습니다. 사랑은 그들을 집으로 인도했습니다.

계속 이어집니다...

숲에는 그들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비밀이 숨겨져 있었어요. 위험과 미스터리, 사랑과 상실의 비밀. 그들의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어느 날 밤, 은영은 불안한 잠에서 깨어난 계이를 깨웠다. "저 소리 들었어?" 은영이 속삭였다. 계이는 귀를 기울이려고 애썼지만 모든 것이 고요했다.

그때 희미한 비명 소리가 정적을 뚫고 들어와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었다. 어렸을 때 놀던 개울가에서 들려온 소리였다.

그들은 랜턴을 켜고 어둠 속을 조심스럽게 길을 찾아 나섰다. 비명소리는 섬뜩하고 으스스한 기운을 풍겨 숲을 더욱 기괴하고 금지된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개울에 다다랐을 때 앞쪽에서 랜턴 불빛에 움직임이 포착되었습니다. 그림자 속에서 한 형체가 어리둥절하거나 다친 듯 비틀거리며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 곳에서는 낯선 젊은 남자였다. 옷이 찢어지고 피투성이가 된 채 공포에 질려 눈을 크게 뜨고 있었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그가 외쳤다. "이 숲에는 악마가 숨어 있어요, 존재해서는 안 되는 생명체들이요!"

계와 은영은 두려움에 떨면서도 어떤 위협이 닥쳐와도 맞서겠다는 결심으로 서로의 손을 꼭 잡았다. 그들은 함께 슬픔에 맞서는 용기를 배웠다.

"우리가 도와줄게요." 계가 단호하게 말했다. "이리 오세요, 우리는 쉼터와 따뜻함이 있고 당신의 상처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청년의 안도감이 느껴졌습니다. "이 버려진 곳에서 감히 친절을 베풀어 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서둘러 숲으로 돌아가는 동안 계는 그의 존재에 의아함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그가 말한 신비한 악마는 감히 밟을 수 없는 그늘진 곳에 숨어 있는 것 같았다.

그들의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모험과 위험, 미스터리가 다시 한 번 그들의 문앞을 휘감았습니다. 하지만 두려움도 슬픔도 그들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함께라면 아무리 어두운 밤도 환하게 밝힐 수 있었으니까요.

빛은 계속되었습니다. 그들의 여정은 계속되었습니다. 끝을 향해.

계속됩니다...

계곡은 두 사람이 아는 것보다 더 많은 비밀과 슬픔을 품고 있는 운명처럼 보였다. 더 많은 위험과 더 많은 기쁨이 있을지도 모른다. 그들의 이야기는 이제 막 시작되었다.

모험은 그들을 미지의 어둠과 예측할 수 없는 위험 속으로 이끌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빛은 가장 어두운 밤에도 빛났습니다. 용기와 배려, 희망과 마음의 끈끈한 유대감.

그 여정은 그들만의 여정이었습니다. 함께.

3장 끝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