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곽방tv 포켓몬 go

눈길에발자욱 2017. 2. 21. 15:35


제가 질문했던 내용이 올라왔네요.

문제가 함정이 있는데

저 비행기는 동력이 제트엔진입니다. 바퀴와 상관없이 비행기는 뜹니다.

동력이 바퀴인 비행기라면 상황은 달라지겠지요?


오늘의 과학자는 오박사입니다. 이 분은 실존 인물이 아니에요

포켓몬도 실존이 아니니 뭐

오박사의 명대사 뛰는 놈이 진화하면 나는 놈이 된다.


포켓몬들 잡기 위해 나온 케이스도 있네요 ㅋㅋㅋ

효과가 잇는지는 

종족빨

자 받아 적으셈 ㅋㅋㅋ 포켓몬 조사하기


녹색은 흔한거 붉은색은 귀함



포켓몬 잡을 확률에 대한 논문인가요?

머리아프니 패스합시다..


게임은 감이 아니겠습니까?


GPS와 같은 인공위성 몇 개나 아시나요?



 4개의 위성이 있을때

한점으로 특정 지을 수 있습니다.



AR(증강현실) 배경은 현실 가상의 물체가 나오는 거를 디스플레이로 본는거

AV 배경이 가상이고 내가 주체

VR(가상현실) 전부다 가상인데 감각이 현실처럼 느끼게 하는거

MR  증강현실을 디스플레이 장비 없이볼 수 있는거


포켓몬 고는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서만 볼 수 있기에 AR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