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잡다한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온라인 번역기

눈길에발자욱 2009. 9. 14. 21:29
저는 IE보다 파이어폭스를 다 자주 사용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는 IE에서 최적화된 곳이 많기 때문에 IE를 아주 사용하지 않을 순 없지만.
그리도  IE탭이 파이어폭스로도 IE접속이 가능하니 저는 대부분 파이어폭스를 이용하죠.

이것이 웹표준을 잘 지켰다느니 어쩌니 하는 것은 제겐 너무 어려운 것이고. 컴맹의 한계가 나옵니다.

하지만 제가 느끼는 것도 속도도 빠르고 편합니다.

그리고 큰 장점은 무료라는 것 그리고 그 부가 기능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잇습니다.
아까 이야기한 IE탭도 무료로 설치할 수 있네요..

지금 제가 이야기하려는 기능은 온라인 번역기입니다.

https://addons.mozilla.org/ko/firefox/addon/2257
설치는 저 링크를 따라 가시면 되고

간략하게

저거를 설치하신후 마우스 드레그 하신후에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시면 imtranslator이 있습니다.


솔찍히 번역은 그리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영어공부할때 듣기공부 이것은 도움이 되는듯합니다.


저기 스피커표시를 클릭해보세요 본문을 읽어줍니다.



반응형